728x90

2018/10 8

페이유 빔블 2 사용기.

지난번에 DJI 오즈모 모바일 2 를 사서, 여기저기 잘 사용할거라 생각했었는데 안쓰고있다가 팔아버렸고, 이번에 여행을 가게되면서 여행 기록을 영상으로도 남남기고싶어 다른 짐벌을 찾던중 빔블 2 를 발견, 중고나라에서 구매하게 되었다. 국내 정발 제품 13만원에 구매. 국내 정발 제품은 해외구매 제품과 동일한 박스에 정품 스티커가 붙어있다. 박스를 열면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이런 가방이 있고, 가방을 열면이렇게 구성품들이 있다. 중고제품이라 새제품과는 약간 다른 모습일수도. 구성품으로는 본체, 거치중 충전 케이블, Micro USB 케이블, 설명서등과 국내 워런티 카드가 있다. 추가로, 어디서도 못구하는 (아마?) 한쪽은 Micro5pin , 한쪽은 여러 젠더로 된 케이블이 있는데, 이건 이쪽에 Micr..

부엘링 연착 보상 받기 #2.받을수 있을수도 ??

앞글 : #1. 돈안주려 발악하는 그들. https://bak2ya.tistory.com/312 8월 21일에 보낸 클레임 메일에 대한 답변이 왔는데....(9/10일) 뭐가 어떻게 되었다 한마디도 없이 이걸 다시 보내준다. 입력해봤자 안됨... ㅋㅋ 그래서, 메일 보내준거 잘 받았다. 하지만, 입력 폼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 다른 방법이 필요하고 그걸 알려달라 연락달라고 보내면서, 한국에 항공사 분쟁에 전문적인 법률 자문 회사를 아는데, 그 업체를 통하지 않고 잘 해결되길 바란다 하며 클레임을 한번 더 보냈다. 몇일을 기다렸지만, 아무 연락이 없었고, 9월 21일. 국제전화 7분을 써가면서 연락을 했다. (준비물 :영어(잘안들림), Booking Code등.) im calling for delay ..

여행/정보 2018.10.16

교통만 쓰기엔 오사카 주유패스는 비싸다.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주유패스를 구매할까 스이카를 쓸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결국 스이카만 쓰기로 결심했다! (오사카에서 스이카 카드 구매하는방법 : https://bak2ya.tistory.com/327) 보통 오사카에서 놀고, 쇼핑하고 보는곳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신사이바시 - 도톤보리 -난바 - 덴덴타운 - 하루카스 구역 오사카성 + 오사카 역이 있는 우메다쪽 - 덴진바시스지 상점가 인데, 빨간 원 안쪽은 대부분 걸어다니면서 보기 편한 구간이고, 지역 사이사이를 이동할때도 생각보다 많이 비싼편이 아니었기 때문! (난바 - 우메다 : 230엔, 난바 - 오사카성 : 230엔, 우메다 - 오사카성 : 160~180엔) + 숙소가 난바쪽이라 왔다갔다 할 일이 없었다. 게다가 주유패스는 모든 지하철 노선을..

여행/정보 2018.10.16

오사카에서 스이카 카드 구매하는방법!

*2018년 작성글이라 최신 정보와 차이가 날 수 있고, 판매처가 없을 수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 2023년 7월 기준, 이코카, 파스모 카드를 애플페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스이카 카드를 찾으시기보단 현지에서 쉽게 구매 가능한 이코카, 파스모를 구매하셔서 애플페이 등록해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글은 등록해서 사용하면 이렇게 사용할 수 있다 정도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여행을 준비중, 나는 내가 쓰는 아이폰 X에 스이카 카드를 등록해 써볼 생각을 하고있었는데, (스이카 카드에 대해서 https://www.jreast.co.jp/kr/pass/suica.html) 출발 하루전 오사카에서는 스이카 카드는 팔지 않고 이코카 카드밖에 구할수 없다는 정보를 듣고 엄청 난감해 하고있었다. (..

여행/정보 2018.10.16

TM-AC1900 (AC68U) 공유기 쿨러 달아주기

AC68U로 커스텀 펌업을 한 TM-AC1900을 사용중인데,여름에 온도가 높을때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것같아, 클리앙등에서 다들 하시는 쿨러달아주기를 진행했다. 역시나 알리에서 구매. 12V제품이라 5V전원 인가하면 조용히 돌아가겠지 ㅎㅎ 저렴이 충전 전용 케이블을 땄더니 빨강 검정색밖에 없어서 작업을 편하게 했다. 열수축 튜브로 마무리 해주고, 같이 구매한 먼지필터...엄청 두꺼웠다... 테이프 작업중. 나는 이 테이프가 단단하게 붙어서 좋은데, 떼기가 어려워서 가운데를 이렇게 칼집을 내서 뜯는다. 적당한 팁. 일단 다른곳으로 배기 될거라 생각하고 이렇게 배기로. 기존 70도에서 2도 낮아짐... 그래서 하나를 흡기, 하나를 배기로 바꿨더니 61도까지 내려갔다!! 드라마틱한 변화는없지만, 이정도면 그나..

KT 글로벌 원 에그 (화웨이 E5885) 개봉기, 사용기

해외여행을 가게되면 카톡과 구글맵을 위한 데이터가 꼭 필요해서 짧은기간은 데이터 로밍을 하거나 에그를 구매, 장기간인경우 현지 유심을 구매해서 사용하기도 하는데, 몇 유튜버들이 좋은 제품이라고 해서 구매해서 사용했고, 만족스러워 후기를 남긴다. KT 글로벌 원 에그. 화웨이 E5885 로 알려져있고, 큐텐등을 통해서 직구를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영문이나 중국어로만 작동이 가능해서 KT 정상 해지 제품을 찾는분들도 꽤 있었다. 나는 중고나라에서 13만원에 구매! 뚜껑을 열면 본체가 보인다. KT 에그 제품이다보니 KT로고가 박혀있다. 내부 구성품은 사용설명서와 5V2A USB충전기, USB-C 어댑터, 충전케이블이 있다. 본체에 붙어있는 이 스트랩은 이렇게 분리해 USB 충전 케이블로 쓸 수 있어서 좋다...

애플워치4 픽업성공! @오사카 신사이바시 애플스토어

이번에 여자친구와 함께 오사카를 가게되었는데,아직 한국에 출시하지 않은 애플워치 시리즈4 를 구매하고싶었다. 이번 애플워치4 는 화면도 커지고 두께도 얇아지면서 이전 모델에 비해 예뻐지기도 했고, 심전도 기능뿐만 아니라, 넘어짐 감지등의 건강에 더욱 초점을 둔 제품이 되어 아끼는 사람에게 채워주고싶은 시계였기에,같이 커플로 구매하고싶었다. 일본 애플스토어에서 각 지점에 재고가 있는 경우 픽업을 예약할 수 있었고,일본 애플스토어 홈페이지를 여행출발 보름 전부터 기웃거리며 구매하고싶은 제품을 픽업 할 수 있는지 지켜보았고, 9/27일 일단 한개 있길래 주문성공. 일본 애플스토어 픽업은 +7일(일주일) 안에 픽업을 하면 되는거였다. 다만 내가 일본 도착이 5일이였기에, 이 주문은 취소하고 수십번 일본 애플스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