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부엘링 연착 보상 받기 #2.받을수 있을수도 ??

투야 2018. 10. 16. 15:45
반응형

 

앞글 : #1. 돈안주려 발악하는 그들. https://bak2ya.tistory.com/312

 

 

8월 21일에 보낸 클레임 메일에 대한 답변이 왔는데....(9/10일)

 

 

뭐가 어떻게 되었다 한마디도 없이

이걸 다시 보내준다.

 

입력해봤자 안됨... ㅋㅋ 그래서, 

 

메일 보내준거 잘 받았다. 하지만, 입력 폼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

다른 방법이 필요하고 그걸 알려달라 연락달라고 보내면서,

한국에 항공사 분쟁에 전문적인 법률 자문 회사를 아는데, 

그 업체를 통하지 않고 잘 해결되길 바란다 하며 클레임을 한번 더 보냈다.

 

몇일을 기다렸지만, 아무 연락이 없었고,

 

 

9월 21일.

 

국제전화 7분을 써가면서 연락을 했다.

(준비물 :영어(잘안들림), Booking Code등.)

 

im calling for delay compensation 부터 해서 이야기를 해가는데,

너네 입력 폼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 내가 몇번을 컴플레인을 했는데 답변도 없고,

탑승자가 3명이니 그에 대한 보상 3명 * 250 EUR 를 받고싶다.

 

다시 폼을 보내주겠다. 하길래,

 아니 내가 너희한테 전화한 이유는 너희 폼이 정상 작동 하지 않아서이다.

그러니 다른 방법으로 이야기 하자 라고 했다.

 

그랬더니 일단 알았고, 다시 담당 부서에서 메일을 보내주겠다. 확인해 봐라 라고 하고 전화 마무리.

 

 

그리고 한동안 아무 메일도 없다가

10월 4일 오전, 또 같은 내용을 입력하라는 메일을 받았다.

 

이번에는 정상적으로 되려나 하고 입력해봤는데,

 

오,

 

이번엔 정상적으로 보내졌다.

 

 

그리고 폼 입력이 끝나자 바로 입력 잘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했다.

 

아직 언제 입금이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곧 입금 후기까지 쓸 수 있기를.

 

 

 

다시는 이용하지 않을. 

믿고 거르는 부엘링의 보상 받기 시도.

 

 

 

-ing-

이어지는 글 : 부엘링 연착 보상받기 #3. 결국 다 받아낸 500유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