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10/16 4

페이유 빔블 2 사용기.

지난번에 DJI 오즈모 모바일 2 를 사서, 여기저기 잘 사용할거라 생각했었는데 안쓰고있다가 팔아버렸고, 이번에 여행을 가게되면서 여행 기록을 영상으로도 남남기고싶어 다른 짐벌을 찾던중 빔블 2 를 발견, 중고나라에서 구매하게 되었다. 국내 정발 제품 13만원에 구매. 국내 정발 제품은 해외구매 제품과 동일한 박스에 정품 스티커가 붙어있다. 박스를 열면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이런 가방이 있고, 가방을 열면이렇게 구성품들이 있다. 중고제품이라 새제품과는 약간 다른 모습일수도. 구성품으로는 본체, 거치중 충전 케이블, Micro USB 케이블, 설명서등과 국내 워런티 카드가 있다. 추가로, 어디서도 못구하는 (아마?) 한쪽은 Micro5pin , 한쪽은 여러 젠더로 된 케이블이 있는데, 이건 이쪽에 Micr..

부엘링 연착 보상 받기 #2.받을수 있을수도 ??

앞글 : #1. 돈안주려 발악하는 그들. https://bak2ya.tistory.com/312 8월 21일에 보낸 클레임 메일에 대한 답변이 왔는데....(9/10일) 뭐가 어떻게 되었다 한마디도 없이 이걸 다시 보내준다. 입력해봤자 안됨... ㅋㅋ 그래서, 메일 보내준거 잘 받았다. 하지만, 입력 폼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 다른 방법이 필요하고 그걸 알려달라 연락달라고 보내면서, 한국에 항공사 분쟁에 전문적인 법률 자문 회사를 아는데, 그 업체를 통하지 않고 잘 해결되길 바란다 하며 클레임을 한번 더 보냈다. 몇일을 기다렸지만, 아무 연락이 없었고, 9월 21일. 국제전화 7분을 써가면서 연락을 했다. (준비물 :영어(잘안들림), Booking Code등.) im calling for delay ..

여행/정보 2018.10.16

교통만 쓰기엔 오사카 주유패스는 비싸다.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주유패스를 구매할까 스이카를 쓸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결국 스이카만 쓰기로 결심했다! (오사카에서 스이카 카드 구매하는방법 : https://bak2ya.tistory.com/327) 보통 오사카에서 놀고, 쇼핑하고 보는곳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신사이바시 - 도톤보리 -난바 - 덴덴타운 - 하루카스 구역 오사카성 + 오사카 역이 있는 우메다쪽 - 덴진바시스지 상점가 인데, 빨간 원 안쪽은 대부분 걸어다니면서 보기 편한 구간이고, 지역 사이사이를 이동할때도 생각보다 많이 비싼편이 아니었기 때문! (난바 - 우메다 : 230엔, 난바 - 오사카성 : 230엔, 우메다 - 오사카성 : 160~180엔) + 숙소가 난바쪽이라 왔다갔다 할 일이 없었다. 게다가 주유패스는 모든 지하철 노선을..

여행/정보 2018.10.16

오사카에서 스이카 카드 구매하는방법!

*2018년 작성글이라 최신 정보와 차이가 날 수 있고, 판매처가 없을 수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 2023년 7월 기준, 이코카, 파스모 카드를 애플페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스이카 카드를 찾으시기보단 현지에서 쉽게 구매 가능한 이코카, 파스모를 구매하셔서 애플페이 등록해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글은 등록해서 사용하면 이렇게 사용할 수 있다 정도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여행을 준비중, 나는 내가 쓰는 아이폰 X에 스이카 카드를 등록해 써볼 생각을 하고있었는데, (스이카 카드에 대해서 https://www.jreast.co.jp/kr/pass/suica.html) 출발 하루전 오사카에서는 스이카 카드는 팔지 않고 이코카 카드밖에 구할수 없다는 정보를 듣고 엄청 난감해 하고있었다. (..

여행/정보 2018.10.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