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07 5

[재업,내돈] 미스터 크린 마스터 이사청소 후기.

[내돈쓴거 내맘대로 리뷰하기]이 글은 2017년 12월 04일에 업로드된 '미스터 크린 마스터 이사청소 후기' (http://bak2ya.tistory.com/271) 가해당 업체의 명예훼손으로 인한 글 제제(http://bak2ya.tistory.com/305)로 인해 블라인드 처리되어 재 업로드한 글 입니다.작성자 본인은 업계 관계자가 아니며, 일반 소비자로서, 비용을 지불하고 당 업체의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예약할때는 통화로, 서비스 받는 당일(2017년 11월23일)엔 구두로 작은 블로그를 하고있는데 후기를 올려도 되냐는 문의를 당시 업무 진행자에게 물었으며,그래도 된다는 답변을 들었고 그 후 업로드 하였습니다. 글의 복구를 위한 대처가 늦어 이전 작성글이 블라인드 처리 되었고, 다시 명예훼손 여..

미스터 크린 마스터에서 명예훼손으로 글을 막아버렸다.(복구됨)

평온한 어느 하루. 갑자기 나에게 온 메일. 음...? 미스터 크린 마스터 라는 이사청소 업체에서 내 글을 명예훼손으로 삭제요청을 했다. 나야 정당히 금액을 지불하고 썼던 서비스인 만큼, 그래도 잘 된건 만족했다 이야기 하며, 예의를 지키며, 내가 느낀 그대로 가감없이 작성한 글인데, 응??? 명예훼손이라니...?? 다행히 복구 신청을 위한 이의제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고, 메일 받은 당일 나는 복원 신청을 했다. 그리고 오늘 (7/14일)... 신고처가 다음이었기에, 잘 쓰지 않는 다음 아이디로 신고를해서 였는지,이제야 다음 메일을 확인한 나란사람........ 복원 신청을 한 당일, 6/12일 이런 메일이 와있었다... ㅠ 딱 한달 그리고 이틀이 지난시점이라급하게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법..

Mi Remote - 내 방을 스마트폰으로 컨트롤 하게 해주는 꿀템.

나도 잘 쓰고있는거긴 하지만, IOT 다 스마트홈이다 해서 인터넷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제품 컨트롤 및 상태를 볼 수 있는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고있다.그중 똑같은 기능에 센서 몇가지 더 들어가면서 비싸지는 제품들도 대부분인데, 이 글에서 리뷰할 MI Remote는 간단한 설치만으로 리모컨으로 조작할 수 있는 제품을 스마트폰으로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IR 센서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된 리모컨" 역할을 해주는 제품이기에, 조작할 제품의 리모컨 수신부에 신호가 가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는 (리모컨과 동일한)치명적 단점이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역시 알리에서 구매. 알리는 같은 제품이더라도 앱으로 구매하는게 1센트라도 더 저렴하게 나오니 참고. 쨘. 애플바라기 샤오미 제품이라서 그..

르젠 BLDC선풍기. LZEF-DC120 30cm. 한달 사용기.

선풍기가 필요해진 날씨라 선풍기를 구매했다. 특가가 떠서 G9에서 4만원에 구매. BLDC 모터를 사용해서 저전력에 조용하다고 해서 땡겨서 구매했다. 쨘. 도착. 선풍기는 반 조립식으로 되어있었다. 다른 선풍기처럼 헤드부분을 분해하기 위해 십자 드라이버 필요. 헤드가 30cm 인 작은 모델이였는데, 사이즈 작은것도 맘에 들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다. 리모컨이 들어있는 모델. 헤드 프레임 안에 날개를 고정.대단한 아이디어다 ㅎ 쨘. 완성. 조립은 매우 쉽다. 다만 DC 케이블이 위로 올라와있어서 보기 좀 그렇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리모컨이 있어서 따로 컨트롤 하기도 좋았다.(리모컨이 있어서 Mi Remote와 연동해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이 가능! :http://bak2ya.tistory.com/30..

[내돈] 남자가 써본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거기 BRE 646/00.

요즘은(한참전부터) 남자도 관리 많이 한다는 말이 여기저기 들리는데, 그런 기류에 편승한것은 아니지만, 나도 다리털과 겨털은 지저분해보여서 잘 밀고 다닌다. 다만, 겨털은 밀고난 후에 살짝 올라올때 사포같은 느낌이 너무 싫어서 제모를 알아보던중, 필립스 샤티넬 모근제거기를 발견. 이전에 유튭에도 [유료광고 포함] 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리뷰들로 익히 봤던터, + 16만원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12만원이라 괜찮다고 생각해서 구매했다. (글 쓰는 시점에 보니 이 가격이 정상가격인듯, 거의 상시할인중이다) 6월 19일에 구매. 쨘. 구성품은 이건데,,, 이 샤티넬 모근제거기를 알아보겠다고 내 블로그까지 찾아들어오신 분들이라면, 이미 여러 리뷰를 통해 외관이나 후기를 봤을 터. 그래서 자세한 사진과 칭찬은 생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