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 5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8.4 구매전 M3 와 비교정보 모아보기.

화웨이 미디어패드 M3를 잘 사용하고있는중, 어제 M5 가 이미 출시되었고, 화면이 개선되고, 게이밍 성능등에서 상당히 만족스럽다는 사람들의 평을 듣고, 기기바꿈병이 와서 M3 와는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정보를 찾고있는중이다.기록겸, 비슷한 정보 찾으시는분들 한번에 보시기 편하라고 정보 짜집기형 블로깅. 먼저, 실 비교 사용기들 참고는 여기.•클리앙 사용기, [리앙뿌] 님의 글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2073549•뽐뿌 안드로이드 탭 포럼, [Wild치타] 님의 글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androidtab&no=139665*혹 작성자분 들어오셨다가 링크 불쾌하시면 댓글 바랍니다. 바로 지우겠..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 이벤트 당첨! - [D.Va 여행용 세트] 후기.

내가 참 운이 좋은건지, 이것저것 많이 하니까 당첨이 되는건지 ( 생각해보면 이벤트 참여 대비 당첨률은 어마어마하게 낮음) 가끔 한두시간씩 즐기는 오버워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 당첨자 수도 많고, 응모 횟수도 많아서 확률이 높긴 했지만, 어쨌든 당첨은 좋은것! ㅎ 뭐 엄청난 컴퓨터같은건 아니고 이게 당첨 ㅎ 여행갈때 쓰면 좋겠다 생각하고 응모했더니 당첨 ㅋ 쨘. 도착. 박스에도 블리자드 로고가 표시되어있었다. ㅎ 개봉. 패브릭 제품들이라 완충제는 없었다. 전체 구성품은 이정도. 퀄리티는 그닥... ㅎ 목베게는 솜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딱딱했고, 안대는 눈이 닿는 부분이 부드러웠으면 좋겠는데 바깥쪽이 더 부드러움... 실내화는 250정도 되는듯 한데, 귀가 너무 잘 접힘 ㅠ 전체적으로 귀가 잘 접혀서 ..

일상 2018.06.04

HGST HDD 불량으로 인한 레안텍 서비스 후기.

Qnap NAS에서 하드디스크 잘 쓰고있는데, 갑자기 뜬 알람.... 베드섹터가 80개나 있다고한다... 레안텍 홈페이지에서 보증기간을 조회해봤는데, 보증기간 종료 ,,,, ㅠ 제조일도 2014 년 7월이라서서비스 못받겠구나 했는데, 온라인 구입 영수증이 있으면 구매일 기준 무상보증이라길래, 찾아봤더니 다행히 딱 한달 안되게 남았었다!!! ㅠ 일단 레안텍 QnA 에 문의를 남겼는데,HDD관련 문의는 절대 QnA 남기지 말고 전화부터 하시길. HDD관련 문의는 레안텍 QnA 에서 답변안해준다.... (글 작성한 기점으로 HDD관련글 확인해봤는데, 내글 2개 포함 읽긴 하지만, 아무것도 답변 안되어있음)(보증기간 엄청 안남으신분들은 일단 보내시고 전화하시길.) 기다리다 지쳐 전화해봤더니 다른거 필요없고, 확..

뷰메이트 TTV03H-46TW 티비 거치대 리뷰.

작년 11월 말.이사를 하면서 안방과 거실에 티비를 하나씩 둬야하나 고민을 하던중,이동식 티비 거치대를 하나 구매해서 왔다갔다 하면 되겠다 생각되서찾아보고 구매했다. ㅎ 조립식이고,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서 왔다. 나사못들은 종류별로 나눠져있으며,아래쪽은 티비 연결할때 쓰는것들. 십자 드라이버는 하나 필요하다. 설명서 보면서 잘 만들기. 그래도 조립 편하게 하기 위해 이케아 드릴이랑 렌치 준비. 완성! 위쪽 판은 조립안하고 두고 조립 완료.젤 낮은 키는 조절 불가. 바퀴높이 차이가 조금 나긴 했다. 위치 선정중. 47인치 모델 장착샷.가운데 셋톱박스 까지 두고, ... 지금은 뜯어졌는데,후면에 멀티탭을 양면 테이프로 붙여 깔끔하게 정리해뒀었다. 멀티탭을 한번 더 연결해두고,셋톱박스의 랜선도 이렇게 연결...

클레버 타키온 CTM-05, 90W 어댑터.

학원에 맥북을 가지고 다니다보니 학원에 두고 쓸 PD 충전기가 필요했고,또 구매를 했다.외형 비슷한 제품 상당히 많아 보였는데, 이건 뭘 한건지 75W짜리랑 똑같은게 90W까지 출력이 된다고 홍보한다. 여튼 도착. 분명 고급스러운 박스에 포장이지만.쓸데없음... 구성품은 이게 전부다.USB PD 를 내세우면서도 USB C 타입 케이블이 동봉되있지 않은점이 아쉬웠다. 다른 멀티포트 어댑터들과 동일한 클로버 케이블인데,두께도 별 차이없고, 휴대할때 편한 벨크로가 하나 있다. 정면에는 USB type C 1개, QC3.0 1개, 그리고 일반 USB A 포트가 있다.QC 3.0은 12V/1.5A 가 최대출력.일반 USB 포트는 5V/3A가 최대. (사진: 제품 정보 페이지 http://smartstore.na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