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부엘링 연착 보상받기 #3. 결국 다 받아낸 500유로.

투야 2019. 1. 14. 23:39
반응형

이전글 :

부엘링 연착 보상받기 #1. 돈안주려 꼼수쓰는 부엘링

부엘링 연착 보상받기 #2. 받을 수 있을수도?? 

 

부엘링 연착 보상을 받기위해 입력한 내용에 문제가 있었는지 폼을 입력한 당일 (10/4일)이런 메일이 왔다.

 

 

내용은, 보상 받을 사람과 명의가 동일한 계좌를 입력해야한다는것 이였다.

추가로 여권사진을 첨부해달란 말과 함께.

 

내친구와 같이간 다른 두명까지 총 3명분을 받으려고했으나,

한명은 연락이 잘 안되기도 하고, 내가 바쁘기도 해서

결국 두명의 개인정보와 계좌를 메일 회신으로 보냈다.

 

메일을 보내고 나서도 바로 입금이 안되니

생각 날때마다 부엘링 홈페이지에서 돈 언제오는지 컴플레인 메일을 계속 보냈다.

한 네번 다섯번 보냈나.

 

결국 11월 10일. 입금이 되었다는 메일이 왔고, 

 

돈이 들어왔는데.... 

어라 ?

타인 계좌는 안된다면서 친구 계좌가 아닌 내 계좌에 돈이 들어왔다....

그것도 딱 한명분인 250유로...

 

이건 뭔가 싶어서 다시 컴플레인.

다시 규정을 언급하며, 한사람당 250유로를 받아야하는데 

2명분 중에 한명분 밖에 들어오지 않았다는 메일을

입금 확인한 당일 보냈고,

 

또 계좌 입력하라는 폼을 보내주더니,

 

2019년 1월 9일 이런 메일이 왔고, 나머지 250유로도 (친구의 친구 통장으로)다음날 입금되었다. 

처음 컴플레인이 2018년 8월 20일 이니, 143일만에 결국 다 받아냈다.

 

 

부엘링 보상받기 위해 노력하는분들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이 글이 도움되길 바라며.

 

 

부엘링 연착 보상받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