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놀자

로아 스익이랑 점핑성장 같이 하면....

투야 2023. 2. 20. 09:00
반응형

이번에 로아에서 점핑성장이랑 스익 쿠폰 같이 주는걸

부캐에 해봤는데,

스익 이렇게된다 ㅋㅋㅋ 

부캐 스토리 밀다가 귀찮아서 어떻게 되나 해봤는데

ㅋㅋㅋㅋㅋㅋ

베른 남부도 영지에서 지식전수로 밀었더니 달성보상 당연하게 못받았다. ㅋㅋ

 

못받는다고 끝나는게 아니라

이상태로 이벤트 끝날때까지 계속 남아있어서

엄청 아쉬우면서도 괜히 거슬림... ㅠ

 

근데 스토리 좋긴 한데

스토리 좋다고 시작한 로아 이긴 한데 똑같은거 두번 하려니 지겨웠다 ㅋㅋ

 

여튼 둘 같이 쓰면 이렇게 된다. ㅎ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