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열심히 내돈쓰기

우왁굳 굿즈 눕프핵 반팔티 짧은 리뷰.

투야 2023. 2. 9. 19:47
반응형

이번에 굿즈 판매한다고 해서 구매했다.

중간에 에러나고 해서 여러개 구매할 생각 않고 딱 입을거 하나만 구매 완료.

 

 

오래걸릴수있다더니 2/5 주문에 2/8일에 배송이 완료되었다.

 

내가 구매한건 까만색 XL.

보일듯 말듯 계륵 자수가 놓여있고

 

좋은 재질이라는 택도 잘 붙어있었다.

 

영상으로 봤을땐 그림 되게 안보이는 느낌이였는데

 

실제로 받으니 엄청 잘보인다 ㅋㅋㅋㅋㅋ

 

여러번 설명한 그 실리콘 프린팅.

가끔 프린팅 티셔츠나 맨투맨에서 느껴본 그 두께감이라 익숙한 느낌이였는데

너무 얇은 형태가

역시나 세탁시 온전히 유지될지 걱정되었다.

 

무신사에서 프린팅 반팔티 몇개 구매해본적이 있는데

그런거에 비해서도 훨씬 두께감 있고 부드러운 반팔이다.

 

타 업체에서라도 이 재질로 다른 제품 출시 해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정도

특히 긴팔이면 더 잘 어울릴것같다는 생각도 들고

두께감이 있어서 니플패치 붙이고 입어도 좀 신경쓰이는 다른 제품들과는 완전 차원이 달라서

그 부분도 걱정했는데 그렇지 않은 부분이 크림색을 사도 괜찮았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지금은 추워서 당장 입지 못해서 아쉽기도 하고 

이 시기엔 같은 디자인에 맨투맨이나 후드를 같이 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긴 했다.

 

 

 

아무튼 금방 품절되버린 제품인데 잘 구매해서 기분 좋다 ㅎ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