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차

[내돈내산]두번째 카바조 차량검수 동행 서비스 이용기

투야 2021. 8. 30. 11:49
반응형

 

전기차를 써보고싶은데 그 둘의 중간지점쯤 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알아보다가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중고차를 구입하게 되었다.

 

지난번 어머니 벤츠 인수때도 잘 이용했던 카바조 서비스가 생각나서 한번 더 이용하게 되었다.

 

이번에 보니 계약서 작성 동행 서비스까지 있어서

그것도 함께 이용했다.

 

카바조에서 예약후 정비사님이 이런 안내 이미지도 보내주셨고

딜러분께 보내드렸더니 흔쾌히 괜찮다 하셔서 진행했다.

 

중고차 사러

수원 SK V1모터스 도착!

 

이번에 검수받은 지금 잘 타고 있는 내 차다.

 

곧 정비사님이 도착해서 검수 시작.

오늘 동행해주신 정비사님은

양승찬 정비사 님이다.

 

외관부터 검수가 들어갔는데

우선 도막 측정장비를 통해 사고나고 땜빵한곳은 없는지

정말정말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내가 차에대해서 잘 모른다고 하니

하나하나 설명해주셨다.

 

만약 이차가 침수되었다면 어떤 흔적이 있었을건지

이런것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며 이상여부를 확인해주셨고

다행히 별 문제 없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있는 충전단자의 상태도 확인해주시고.

 

 

부동액 농도도 확인.

하이브리드 차량들은 부동액이 두개라 두개 다 확인해주셨다.

깔끔하고 빠르게 전체적인 차량 검수를 해주시고 테스트도 다 해주셨다.

다만 쪼~끔 아쉬운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큰 배터리 상태에 대해서 확인할 수 없었던것.

뭐 이건 어쩔수 없다는 설명을 들었었다.

 

 

계약할때도 딜러분에게 양해를 구하고 동행해주셨다.

계약할때 딜러가 약간의 꼼수가 있었는지 옆에 계시면서 보시다가

딜러분과 나도 불편하지 않게 따로 코멘트도 해주시고

동행서비스가 끝난 이후에도

이렇게 메시지도 보내주셨다.

 

만족하면서 계약 하고 집에 도착하고보니

이렇게 진단 내역등 모든 정보도 보내주셔서 조금 더 마음이 편했다.

 

7천키로에 인수해서

지금 1만5천키로 넘게 타고있는데 

문제없이 잘 타고있어 만족스런 느낌이라

서비스를 잘 받았다는 생각에

후기를 남겨본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