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와인

J. 보이머 라인가우 리슬링 2014 (J. BÄUMER RHEIN RIESLING 2014)

투야 2017. 12. 4. 13:34
반응형

[와인맛 모르는 투야의 와인 기록]


와인이 뭔지 알아가려고 하는중인,

술을 즐기는입장에서 작성하는 와인기록.


034.   J. BÄUMER RHEIN RIESLING 2014

(J. 보이머 라인가우 리슬링 2014)


새로운 스타일의 진상고객이였을까... 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내가 구매하지 않고 받은 와인이다. ㅋ



치킨과 함께 마신 와인.


미디엄 스위트의 8도 와인이라길래


음 그냥 음료수라고 생각하고 마시면 되겠군 했다.



오프너 아닌 돌려따는 스타일.




적당한 골든애플 느낌과 청포도향이 좋은

스파클링이 없지만 그만큼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애플이 생각나는 정도의

달달한 느낌 가득한 음료수였다 ㅋㅋㅋ



아무데나 가볍게 마시기 좋은 와인이다 ㅎ


치킨에 맥주마시긴 싫고

탄산음료 마시고싶다 생각했을때 마셔도 좋은선택인듯 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