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놀자

노티드x모코코 롯데월드몰 방문 후기

투야 2023. 10. 24. 22:59
반응형

로아를 가끔 하는데, 지난 7월말 노티드x 모코코 행사가 있었다. 

 

마침 잠실에서 친구랑 약속이 있는날도 팝업스토어를 한다길래 잠깐 방문했다. 

 

 

도착했을때는 너무 많은 줄이 있어서 일단 예약만 걸어두고 영화보고 쇼핑하고.

저녁쯤 되니 한정판 굿즈는 다 나가고, 대기인원이 없어 들어가볼 수 있었다.

 

귀여운 모코코와 호문쿨루스가 노티드곰이랑 뛰어노는 귀여운 포토존이 있었다.

 

당일 키캡은 엄청나게 빨리 소진되어 저녁에는 장패드만 구매할 수 있었고,

온라인에는 키캡 되팔이들이 넘쳐났는데

 

되팔이들이 너무 심해서였는지 이후 온라인으로 다시 키캡판매를 시작해

키캡까지 구매했다 ㅋㅋㅋㅋ

 

아무튼 귀여운게 많고 재밌었던 날이였다. 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