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작은컴퓨터들/주변기기

[내돈] JBL FLIP6 집들이 선물로 구매한 후기

투야 2023. 4. 11. 08:59
반응형

0. 계기

이번에 친구가 이사를 하게되어 집들이겸 이사한 집에 가게되었고

한잔 하는중에 분위기를 내기 위해 음악을 틀자고 했다.

 

그런데 자취를 오래해서 집에 있을건 다 있는 친구였는데

왠지 스피커는 뭔가 좀 음질이 별로인 애매한것밖에 없었다.

 

나는 집들이 선물을 집들이 가서 내가 필요하다 생각하는거 주는 타입이라

집들이 선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주기로 결정. 통보했다. ㅋ

 

 

적당히 10만원 근처에 음질 괜찮은 제품을 찾던중

타임딜로 JBL FLIP6 이 제품이 108,900에 떴다.

 

1. 괜찮은 제품인가 검색해보기.

이게 괜찮은 제품인가 싶어

구매하기 전에 몇가지 비교하는 유튭을 찾아봤는데

내가 가지고있던 엠버튼 2와 비교한 영상에서도 그렇게 떨어지지 않는 음질에

 

전 모델인 플립5와 비교한 영상에선 트위터 하나 더 들어가서 음질 향상이 꽤 컸고

 

상위 모델인 차지5 랑 비교해본 영상에선 출력 30W vs 40W 차이만큼의 소리 크기 차이만 나고 음질 차이가 그리 크지 않았다 느꼈다.

특히 1kg에 육박하는 차지 5는 휴대하기엔 너무 무겁다 생각해서

이 제품으로 결정했다.

 

...

괜찮다고 생각하고 들어왔더니 품절...

이미 끝나버려서 놓치고....

미리 받아둔 쿠폰을 적용해서 115,100원에 구매 완료했다.

 

 

2. 도착, 선물받은 사람 후기.

그리고 다음날 도착완료했다고 친구가 사진을 보내줬다. ㅋㅋ

 

블루색상이 너무 검정도 아니고 때도 덜 탈 색상이라 맘에 들었는데

 

선물받은 친구도 너무 좋다고ㅋㅋㅋ

ㅋㅋㅋㅋ

사준사람 기분좋게 만드는 피드백 ㅋㅋ

 

 

아직 제대로 들어보진 못했지만

보내준 동영상이나 이야기 들어보면

생긴것도 괜찮고 음질도 꽤 괜찮은듯 하다.

 

 

 

할인 금액 기준으로 선물하기에 나쁘지 않은 제품인듯 해서

다음에 이정도 집들이선물 줄만한 사람 있으면 또 구매할듯 하다.

 

끝.

 

 

 

 

#구매후기챌린지 #JBL #FLIP6 #블루투스스피커 #스피커 #휴대용스피커 #아웃도어스피커 #캠핑스피커 #스피커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