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와인냉장고 CSR-26WG 개봉기.

투야 2016. 11. 24. 18:01
반응형

와인을 하나하나 구매하다보니. 보관하는 와인들은 늘어가는데,

마땅히 보관할곳도 없고,,,,


이걸 어쩌지 하고있었는데 

좋은기회에 하나 얻게되었다.


14만원대의 저가형 제품으로 펠티어소자를 사용한다.


펠티어 소자는 한쪽이 쿨링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냉각온도가 보장되지 않을꺼라 

구입할땐 고민했었는데


뭐 지인이 준다는데 감사합니다 하고 받아야지 ㅋㅋ 



짜잔~ 택배도착 ㅎ 



패키징이 약하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뒤집어서 뺐을때 스티로폼이 이정도 있어서 그건 걱정 안해도 될듯 ㅎ 



개봉! 두둥 ㅎ 



뒤쪽에 펠티어의 뜨거운 부분을 식혀줄 큰쿨러가 있음.



내부.

와인 10개가 들어가는 제품인데


8개 넣고 밑에 바구니가 있다.

화장품을 같이 보관해도 될듯.



안쪽엔 간단한 설명서도 있고,



내부엔 흰색 조명도 있다.




전원 연결한 상태에서 천천히 온도가 내려가는데,


보일러를 켜서 집에 온도가 올라가도 냉장고 온도는 13도 정도 유지되는듯.


검색해보니 최저가는 14만원 후반.


온도가 잘 안내려간다 이런저런 말이 많던데,


펠티어소자 특성상 펠티어 소자가 쿨링이 안되는경우 제대로 성능을 낼 수 없으니,

후방에 쿨링 할만한 공간을 안남겨뒀거나 바닥 열기를 바로 받는 위치에 둬서 그럴수도 있다 

하는생각이 드는 어쩔수 없는 공대생의 한줄.ㅋ


이럴때 컴퓨터 좋아하고 기계 좋아하는 공대생인게 좋다 ㅋㅋ 

원리를 아니까 좀 더 기계들을 잘 쓸 수 있는 느낌? ㅋㅋ 


아 이제 칠링 걱정 안하고 

상할걱정안하고 마셔도 되겠다 ㅋㅋ 좋다 ㅋㅋ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