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홀로 여행기

미국 자유여행 #12. NewYork 다섯째날. MOMA, 센트럴파크, 브루클린 브릿지.

투야 2015. 4. 27. 20:32
반응형

이날도 밍기적밍기적 일어나서 점심먹고 집에서 출발.


이때까지 박물관, 미술관 들을 안봐서 오늘 그중에 가장 기대했던 모마를 보기로.



모마 가려다 마주친 성 패트릭 성당.


미국 가기전에 정보수집하면서 아는형한테 꼭 하라고 했던것중에 

옷 단정히 입고 일요일에 성당 가보라고 했는데 일정이 안맞아서 가보진 못함.




모마!!!  인터넷 쇼핑몰에서 처음보고 관심가졌던곳 ㅎ





들어가면 이렇게 안내하는이거 빌릴 수 있음.

아, 신분증 맡겨야 빌릴 수 있다.




빌려보니 아이팟.

빌리는거 대신에 모마앱을 다운받아도 된다.



이렇게 안내서 사이에



한국어 안내도도 있다.



지도로 위치확인도 되고.

여튼 관람 시작.


뭐 이런저런거 많지만



이렇게 아는작품도 있고 ㅎ



그림 옆에 이렇게 안내랑 오디오 안내번호도 있음.



학교다닐때 봤던 그림.



사람들 많길래 가봤더니!!



!!!



오 여기도!!







3시간 반가량 관람하고 밖으로 나옴.



여기 어제 저녁에 봤던 Avenue of the Americas.

5일장같이 길 다 통제하고 이렇게 이것저것 판매한다.

여러가지 음식도 있으니 지나가다 먹어보는것도 좋음.


센트럴 파크를 지나가면서만 봤지 즐기지 못한것같아 센트럴파크로.




편하다.




베데스다 테라스.







파크 밖으로 이쁜건물들.

나중에 알아보니 정말정말 돈많은사람들이 사는곳이라고.ㅋㅋ



나중에 가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해가 슬슬 질시간.

야경보러 브루클린브릿지 쪽으로.




무슨 시청도 이렇게 이쁨.



브루클린 브릿지 걸어서~








중간까지 오는데 너무 이쁜 커플 있어서 사진찍어도 되냐고 하고 사진찍음.

아 이쁘다. ㅎㅎ



중간에 배고파서 핫도그 주문함!! 으아

이거 진짜 맛있음... ㅋㅋ

역시 미국껀 다 짬ㅋㅋ 어쨌든 좋음!!흫흫



집있는 33번가로 기차타고 이동.


집에 들어와서 같이 한잔 하려고.

안주사러 한인타운으로 이동.


치킨도 사고,



소주 말고 리큐어 많으니 리큐어 먹어야지 ㅋㅋ

소주는 안사고 된장찌개 삼 ㅋㅋ



여행은 항상 한잔과 함께 ㅎ

사람들도 좋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