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2

아이패드 미니6 리퍼 + 애플펜슬 외부 까짐 w/애플케어

애플 제품을 정말 오래 써왔지만 내가 쓰던 제품중 유독 문제가 많이 생겨 애플 서비스를 많이 가져간 제품이고 오늘 마침 애플케어가 끝나서 뭐뭐 했는지 기록차 글을 남긴다. 1. 아이패드 미니 6 화면 불량으로 인한 리퍼 아이패드 미니를 잘 사용하고있던 어느날 화면에 잔상도 아니고 뭔가 이상한게 보였다. 보호필름을 쓰지 않고있어서 뭐 묻은건가 했는데 다른 화면에 놓고 봐도 이런 잔상이 보였다. 하드웨어 문제로 보이기에 애플지원으로 상담 후 애플 강남 예약. 강남점 방문 후 상태를 보시더니 다행히 리퍼제품이 당시 재고가 있어서 현장에서 바로 교체를 진행했다. 2. 리퍼제품 심카드 트레이 불량으로 인한 애플펜슬 까짐 리퍼 받고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애플 펜슬을 보니 이렇게 상처가... 리퍼 전에는 발..

[내돈]크로스오버 275LGN55C 2개월 사용기 with MacBook

[내돈내산] 요새 미니멀 라이프 하려고 하다가 작은 화면에 답답함을 느끼게 되었고 큰 화면 하나가 갖고싶어 찾다가 27인치 모니터를 구매하게되었다. 크로스오버 이 제품. 맘에 들었던 스펙이 C 타입 연결, 165Hz, QHD, 400cd 정도. 색역도 좋다고 하고 마침 쿠팡에서 만원 할인인가 있었어서 33만원 가량에 1월1일 구매했다. 지금 글을 쓰는 시점이 3월 4일인데 초기 불량이 있어서 제품 교환받고 1월 초부터 꾸준히 사용중이다. 포장상태 괜찮고, 구성품은 별다를게 없으니 개봉기는 패스. 사용기 맥과의 연결성 - C 타입 하나로 충전, 출력 해결. 맥과 연결해서 사용할때 케이블 하나로 되면 좋겠다 생각해서 C 타입 연결이 가능한 제품을 찾았고 케이블 하나로 화면 출력과 동시에 60W 충전까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