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작은컴퓨터들/스마트폰, 태블릿

갤탭S9U 오롤리데이 사전예약 파우치 간단 후기

투야 2023. 8. 26. 10:25
반응형

이번 사전예약 파우치가 세종류 였는데,

내 눈에 젤 이뻤던 오롤리데이 파우치를 주문했다.

뒤쪽 파우치 있는것도 좋았고 암튼 이뻤음 ㅎㅎ 

 

그렇게 도착.

 

깨질게 없으니 박스 안에 이상태로 있었다.

후면 바깥쪽으로 이렇게 수납 공간이 따로 있고 

바깥 재질이 패딩 재질보다 약간 면에가까운 느낌이라 해야하나

오염에 강할것같은 느낌.

내부에도 구분공간이 있었다.

케이스를 씌운 갤탭S9U와 사이즈가 비슷해서 혹시나 안들어가나 했는데

꽉 끼지만 잘 들어갔다 ㅎ

 

어느정도 케이스 끼워도 들어갈 여유는 좀 있었다.

 

갤탭 케이스보단 간단히 들고다닐 파우치로 괜찮은거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