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작은컴퓨터들/스마트폰, 태블릿

[iPhone7] 아라리 아이폰7 강화유리 곡면풀커버 플래티넘 클리어 착용 후기.

투야 2016. 10. 12. 23:54
반응형

[직접 구매하고 작성하는 후기]


경고: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상당히 주관적인 긍정적인 평이 되버렸음...ㅋ




그래도 제품 자체가 다른 강화유리들보다 만족스럽기도 하고,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은 

(출처 : 상품 설명글 갈무리 http://storefarm.naver.com/araree/products/484724758)


풀커버인데 무려 클리어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다.


이전 아라리 투명 젤리 케이스 리뷰(http://bak2ya.tistory.com/204)때도 말했지만...



지금 가격보다 더 비싸게 구매 ㅠㅠ



톡톡에 찡찡대보기... ㅋㅋ



그리고 지금 후기보니 나랑 똑같은 사람이 있음.... ㅋㅋㅋㅋㅋㅋ




하... 여튼. 내가 지금 리뷰를 쓴다는것은

도착해서 벌써 장착을 해봤다는것!!! ㅎㅎ



어제 13일 출고라고 하시더니

입고가 빨리됬는지 오늘왔다 ㅋ



오늘 아이링 제트블랙 색상이 일하는곳으로 와서 신나게 설치하고 이쁘다고 사직찍고있는데 


택배기사님이 전화가 옴.ㅎ


Q: 집에 있나요?

A: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ㅎ




쨘!


진짜 리뷰 시작! 



패키지를 열면 이렇게 핑크빛 패키지가 하나 더 있다.



그 안에 고이 보관된 강화유리와 

알콜솜, 그리고 융.



이번 클리어 제품도 모습은 아이폰6쓸때 구매했던 

실망한 제품과 외형은 비슷했다.


홈버튼 근처로 커버가되는게 추가된 비슷한 모양.



그리고 개인적으로 패키지 맘에든거 ㅋㅋㅋㅋ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라 강화유리와 케이스가 궁합이 잘맞아서 

케이스 껴고 강화유리를 설치하면 붙이기도 쉬워서 케이스를 껴고 장착을 한다.


그런데 문제가 내 케이스에 이렇게 아이링이 있어서 맨바닥에서는 붙이기가 애매할수도 있었는데,



이렇게 뙇 ㅎ ㅋㅋㅋ


의도하지 않았겠지만 편하게 붙일 수 있었다 ㅎ



하란대로 알콜솜 하고 융으로 닦고.



몇번의 시도 끝에 부착!


홈버튼 사이즈 칼같다 ㅋㅋ 


그리고 막 부착했을때 있던 기포는,




한시간 후에 는 이렇게 싹 사라짐 ㅎ


안타까운 중간 먼지 한톨... ㅠ




내가 아라리 강화유리를 쓰는 이유!!!


위에 구멍이 스피커구멍만 딱 뚫려있다!!!! 


다른 구멍에 먼지낄 걱정 안해도 되는것과,

색상있는 강화유리 구멍 보이는것도 싫은데 그것도 아니고!



그리고 이번거 너무너무 좋은게!!





화면 측면 전부다 커버된다!!! 흫흫흫흫흫 ㅋㅋㅋ


아 좋닼ㅋ




홈버튼 밑부분도 잘 커버되고 ㅎ



강화유리 두께는 이정도.

테두리는 여타 풀커버 강화유리와 거의 비슷하다.



아, 내가 지금 사용하는 케이스의 측면 끝부분보다 살짝 올라와있는 두께.



강화유리 끝부분이 라운드처리되어있고, 

케이스 테두리도 안쪽으로 경사가 있어서 끝부분은 넓은 V같은 느낌이 있다.

이쪽 먼지만 관리 잘해주면될듯.



굳굳 이쁘네 ㅎㅎㅎ


구매하면서도 또 화면 다 커버 안되면 어쩌지 걱정했던건 기우였고 ㅋ


처음붙였을때 기포 많아서 걱정했었는데, 

그것도 금방 사라져서 뿌듯 ㅎ


테두리 붙인 티가 나긴 하지만 

자세히 안보면 모를정도라서 ㅎ


특히 스피커 주변에 다른구명이 없어서 너무너무 좋다 ㅋ


아쉬운점은.


너무 맘에 들어서 객관적인 후기가 안되는것 ㅋㅋㅋ 


이것도 다음에 또 사야지 ㅋㅋ 



끝.


깨지거나 문제생기면 추가 후기 남길 예정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