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작은컴퓨터들/스마트폰, 태블릿

[iPhone7]아이폰7 제트블랙 개봉기.

투야 2016. 10. 9. 09:33
반응형

어제보니 10월 21일 출시예정이라는 글귀가 애플 홈페이지에 있던데


얼마 남지 않았지만 그래도 일찍 써보겠다는 생각에 구매해버렸다. ㅎ


제트블랙 물량이 얼마없어서 21일 출시해도 구하기는 힘들겠지 하는 생각과 함께 ㅎ 



그렇게 아사모에 올라온 글을 아침 7시반에 보게되고.



오후 6시에 뵙고 구매 ㅎ 



가기전에 판매자님의 아이폰 7 플러스 구경도 하고 ㅎ


사진 효과가 부럽긴 한데 아직 나한텐 너무 큰.. ㅎ



집에서 개봉할까 했다가 가는길에 들른 와인매장에서 개봉 ㅋㅋ 



A1778모델. 미국에서 가지고온 티모바일 버젼이다.


산지직송 ㅋㅋㅋㅋ



드디어 개봉 !! 





뜯뜯!!!!



쨘.


두근두근 했다.

항상 아이폰은 뚜껑 열면 보였으니까 ㅎ 


뚜껑열면 있겠지 했는데,




그런데 바로 아이폰이 있는게 아니라 껍데기 하나 더있음...


살짝 김새긴 했지만


뭐, 보호 잘되니까 더 좋지 하고 생각 했다ㅋ


뭐 저 종이쪼가리들은 중요한게 아니니ㅋ 


치워보자.







제트블랙


오 



핸즈온.



기본 보호필름은


측면과 카툭튀 부분이 보호되지 않는형태로 부착되어있다.




과감하게 뗀다!!! 는 못하고...

살짝 들어서 후면만 감상ㅎ 


공정중에 스크래치 생긴게 있을래나 양품인가


테두리까지 전부 관찰했는데!!


역시나 나는 뽑기운이 좋다 ㅎ



스크래치 하나 없다!! ㅎ




구경하느라 정신팔려서 오픈하자마자 사진은 안찍고 다시와서 하단 사진찍음ㅋ


정말로 3.5파이 이어폰잭이 없다.. ㅎ


엄청 깔끔하긴한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구성품.


아이폰 위쪽에 있던 흰색 박스 안에는




이렇게 사과 스티커와 함께 간단한 설명서들이 있었다.

근데, 유심핀이 없다...


이것도 원가 절약인가.. 


그리고 아이폰 밑에는



라이트닝 이어팟...



그리고 뒤에 젠더 함께...





충전기는 미국제품이라 110V형태지만


프리볼트에 5V 1A.





아 그리고 전원 켰을때,




기본세팅중에 이런게 생겼다.



홈버튼 진동정도를 설정하는 탭이다.



 


초기설정에서 설정한게 맘에 들지 않으면 

설정 - 일반 - 홈버튼 에서도 설정가능하다.



홈버튼을 누르면 이제 물리적으로 눌리진 않고.

탭틱엔진이 작동하는데,


이게 참 오묘했다.



클릭해보면 이런소리가 나면서 클릭감이 있긴 한데,


바닥에 두고 누르면 누르는 느낌이 들고,


손에 들고 누르면 눌리진 않고 진동이 있는 느낌이다...


아이폰 7 만들면서 맥북 탭틱엔진 개발할때처럼 새로운 탭틱엔진을 개발했나보다 하고 기대했는데,


그냥 맥북의 탭틱엔진을 가져다 올려둔것같은 느낌....


7S 나 8에서 탭틱엔진 2 라고 나온다면 더 잘 만들겠지 하는 생각뿐...


제발...



그리고, 

내 아이폰 6 와 뒷태 비교 ㅎ


제트블랙 이쁘네 ㅎ



난 겁쟁이라 


스크래치 많이 난다는 이야기에.


케이스 도착하는 화요일까지 사용은 못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앉아서 보기만 해도 좋다 ㅋㅋ 



끝.





+

사용기 : http://bak2ya.tistory.com/206


투명케이스 후기

http://bak2ya.tistory.com/204


강화유리 후기

http://bak2ya.tistory.com/2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