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와인

[와인] 프리미타보 디 만두리아 (PRIMITIVO DI MANDURIA)

투야 2016. 7. 31. 19:13
반응형

[와인맛 모르는 투야의 와인 기록]


와인이 뭔지 알아가려고 하는중인,

술을 즐기는입장에서 작성하는 와인기록.


021.   PRIMITIVO DI MANDURIA

(프리미티보 디 만두리아)




와인의 향기 라는곳에서 할인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와인좋아하는 동생한테 가보라고 해서 구해온 녀석이다.


오랜만에 내돈 안들이고 마신 와인 ㅋㅋㅋㅋㅋ



탄닌 별로없고, 이탈리아꺼(이건 지극히 내 성향 닮아버린... ㅋ)중에서 추천해달라고 해서

사장님께 추천받은 와인이다.



마셨던곳이 그리 조명이 밝지 않은 곳이라 와인 색은 제대로 못봤고,

코르크따다가 안으로 들어가버려서 어쩔줄 몰라한 상황도 발생했다... ㅋㅋ 


중간에 마시다가 아 코르크향이 강한것같다 하고보니 코르크 가루를 씹고있었.. .ㅋㅋ


각설하고,

첫 느낌은 들었던 설명처럼 체리나 빨간쪽 과일 향이 많이 느껴졌고.

탄닌이나 스파이시함이 없어서 

입문자들과 함께 마시기 정말 편한와인인것같다 하고 생각했다.


친구는 꽃 빻았을때 나는 향이 난다고 하기도 했다.





탄닌없는, 오픈한지 30분된 피치니 메모로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친구는 또 아니라곸ㅋㅋ 그거랑 비교하지말라고 ㅋㅋ


난 가격대비 아쉬워했는데

친구는 어느정도 만족했던.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