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홀로 여행기

유럽 자유여행 #4-1.모스크바 와인창고. Винный рынок

투야 2015. 11. 8. 13:25
반응형

 이번 여행가면서 지역 와인들 다 마셔보자 했는데

그러면서 모스크바에 있는 와인삽을 찾았다.


여기서 찾음 .

http://russiafocus.co.kr/travel/2015/06/11/47345.html




Парк Культуры 역에서 250 미터 가량 내려오거나,

Фрунзенская 역에서 350미터 정도 올라오면 있다.



보인다 ㅋ



흐흫 두근두근 하면서 들어갔다.


아 


그냥 보는데 사랑스럽다. ㅋㅋ 




저기 있는분이 사장님 ㅋㅋ

사진찍어도 되냐고 하니 ㅇㅋ 라고 ㅎ



옆에는 한잔씩 마실 수 있는 와인들이 있고, 흰색으로 금액이 써짐.



어우 좋다 ㅋㅋ




적당히 취해서는 셀피찍자고 ㅋㅋㅋ 

이런곳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고 몇번 이야기 했다 ㅋㅋ 


내가 갔던 시간이 5시 좀 넘은시간이였는데 


디너타임 되면 사람들 꽉차니까 그때 올거면 예약하고 오라고 ㅎ


 


잔으로 마시는 와인 이거 두개 마셔봤음 ㅎ


좋다 굿굿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