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작은컴퓨터들/주변기기

알리 MX Master3S 국내 정품 비교

투야 2024. 6. 12. 23:51

이번에 알리에서 로지텍 MX Master3S 가 엄청 낮은 가격에 풀리면서

 

약 40$에 구매하게 되었다.

 

지금 환율로 5만4378원. 5만 5천원이 안되는 금액에 구매가능했다.

 

 

도착!

 

이미 가지고있던 국내 정발 제품이 있어서

이게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 비교해보았다. 

 

 

개봉하니 로지 볼트와 아래 박스에는 케이블이 있었고

박스 겉면에 중국어가 써있는거 말곤 별 다른게 없었다.

 

 

그리고 이미 가지고 있던 제품과 비교.

 

외부 색이 다른건

 

내가 가지고 있던 마우스가 for mac 버전이라 색상이 다른거였다.

 

 

무게를 재봐도 완전 동일.

 

제품 하단도 KC인증 마크도 있고, 배치가 다를 뿐 있는 로고들도 다 있었다.

 

 

마우스 전원 켜고 동작해봐도 동작도 동일하고

 

로지 옵션즈+ 에도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

 

마감 상태나 이것저것 다 봤는데 완전 동일한 제품이었다.

 

혹시 궁금했을분들께 도움이 됐기를

 

끝.

 


아래 링크로 구매해주시면 제가 소정의 수수료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같다면 여기서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DBdgnaL

 

48.38US $ 50% OFF|Top MX Master 3/MX Master 3S Mouse Wireless Bluetooth Mouse Office Mouse with Wireless 2.4G For PC Laptop| |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위 링크에 MX Master 3와 3s가 같이 있습니다. 3: 일반 스위치 , 3S: 저소음 스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