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계 최초로 판매시작한 레고 오버워치 구입기.(2018. 12. 15 )

투야 2020. 1. 24. 15:42
반응형

2018년 12월 15일. 

한국에 오버워치 레고가 세계 최초 출시한다는 소식에 출시 당일, 

 

아침 일찍 현대 판교 백화점에 도착했다.

모두들 문이 열리기를 기다리면서 대기중 ㅋㅋ 

문이 열리자 마자 엘리베이터 타러갔더니 사람 꽉 차서 빠른 달리기로 에스컬레이터로 13층을 갔지만......

엄청난 인파에 엄청난 줄을 서게 되었다... ㅋㅋ 

 

출시전 한정판매라 전부 못구하려나 걱정하고있었는데, 

다행히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11시반 넘어서 구매줄을 넘거 결제 줄으로 이동했는데도 엄청난 인파.

초반에 거의 다 판매되어 늦게온사람들은 원하는 제품을 얻을 수 없었다. 

다행히 나는 모두 구매 성공 ㅎㅎ

이렇게 해서 40만원 조금 넘었던듯. 

미리 크리스마스로 만들기 시작했다.

 

캐릭터별 사이즈가 있는데 그 비율이 맞지 않았던건 조금 아쉽지만, 

기존 블럭들 가지고 구현해둔게 재밌었다 ㅎㅎ 

 

 

한 3~4 일 지나서 하루에 하나씩 다 만들어서 완성!

 

지금은 로드호그 정크랫과 레킹볼까지 합류했는데, 꽉 차서 다른곳으로 옮겼다. ㅎㅎ 

 

오버워치도 재밌고, 레고도 재밌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