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진돌만화 펀딩후기. - 쓸모없는걸 샀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쓸모없었다.

투야 2017. 3. 23. 20:15
반응형


오늘 아침에 갑자기 카톡이 왔다.

풀...세트상품???? 뭐지....

아~~! 진돌만화 펀딩한거였다. ㅎ




<본격 쓸모없는걸 구매한 리뷰. - 진돌만화 진도르똥스키 펀딩후기.>


0. 펀딩을 왜했는가.


09년6월 난 군대에 입대했고,

후반기가 끝나고 두달후인 후끈한 8월.

자대배치를 받았다.


나는 정비고에서 업무를 하게되었는데,

거기서 도색병 선임을 만나게 되었다.

말빨좋고 담배를 열심히 피던 그는,

제대하고 그냥저냥 페북친구에 카톡친구였는데,

어느날 보니 만화를 그리고있었다.

진돌만화.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그러던중 펀딩을 한다더라.

(펀딩링크 : https://tumblbug.com/jindol2)


오. 인형이군. 


하곤.

아. 인형을 어따써, 이걸 누가 살까 하고있었는데,



헐.......

만져보고싶다.... 


그래 . 그냥 만져보고싶어서 샀다.

그냥 계속 만져보고싶은데 그럼 

가져야하니까. ㅋ


게다가


10만원 짜리에만 친필싸인을 준단다.ㅋ


오, 아는사람이 10만원짜리 구매해주면 친필싸인에 뭐 많이 써주지 않을까

프리미엄급 대우를 해주지 않을까 하고 



10만원 결제.ㅋ




마케팅 참 잘한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1. 제품 도착. 개봉기.



그렇게 오늘 도착한 따끈한 택배.


저 피자한판 무료증정은 항상 붙어있는거지만

한번도 신경쓰지 않음 ㅋ



개봉!



10만원이다.




우선 진돌꼬리. 

오. 생각만큼 크다.

비닐포장보다 고급스런 지퍼백.



열고 만져봤다.


아. 이느낌이군 





뭔가 폭 


앉아보고도싶고, 얼굴을 비벼보고싶은 보드라움이 가득하다.


아 좋다. ㅎ





그리고 진도르똥스키.


..... 사진고자라 이렇다.

걍걍 이쁘다.



눌러보면 솜이 가득한 인형이다.

솜이 가득하다. 똥스키를 타고있구나 한다.



그리고 그 옆에 다른것들.

일단 쏘머치어썸은 마우스패드.


마우스 패드... ㅎ



거기 같이 있던 진돌설명서.



그리고 작가의 친필싸인은...


샹.

옆에 뭐 그리려다 만거같은 실패한 싸인같은게 온거같기도 하고. 


뭘까. 스-고이! 는 음....

음...


5만5천원짜리 할걸 그랬다.



싸인이 된 엽서는 글씨가 음각처리까지 되있는데,


아 아직 이 뒷면 뭐있는지도 안봤... 



애인 없는데

저거 붙여두면 더 말안걸어줄듯.


그냥 열심히 보관해야겠다.



그나저나 굿즈 들어있는 봉투. 뭐이리 신경을 많이 썼냐 ㅋ


저 투명스티커도 귀엽다 ㅎ



뭔가 액자에 넣어두고 봐도 좋을거같이 생긴 안경닦이.


안경 없으니까 

이것도


열심히 보관해야겠다.


아 저 밑에 살짝 보이는 파란색 컵받침은 고무재질인데,

뜨거운거 올려두면 안될거같아서


저것도 열심히 보관할예정.



그리고 이제 이 패키지안에 쓸모있는것1. 

에코백!


아 이거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 귀엽 ㅎ



내가 썼던 에코백들이 다 싸구려였었는지 이런 옆주머니는 없었는데,

좋넹 ㅎ 



그리고 양말도 이쁘다 ㅎㅎ 


요즘 이쁜양말 모으고있는데.

정작 이쁜거는 이뻐서 못신고있음...


그런고로..


이건 한개씩이니 


이것도 열심히 보관해야겠다. ㅋㅋ 




3. 후기


후.......


 동네방네 소문내고싶다.

....... ㅎ


아, 정말로 진돌꼬리는 말랑했다.

이런 감촉 처음느껴봤다. ㅋㅋ

안에 들어간 솜 양도 적당한거같고. 

고급 쿠션이 주는 나쁘지 않은 무게감은 정말로 만족스러움 ㅎ 


말랑한거 느낌 너무 좋다.진짜 ㅎ


하고 쓰려는데 또 


이런다. 


그니까, 

꼭 사셈. 두번 사셈. ㅎ





끝.

반응형